자주하는 질문


배송

- 실시간 재고를 보유 중인 제품의 경우 3~8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 텍스트, 패치 등을 추가한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 4~9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지불 및 환불

"한국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비자, 마스터 등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라면 결제 가능합니다.

"환불하고 싶어 반송했으나 환불 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환불은 고객님께서 반송하신 제품이 저희 햇스토어에 도착한 후 약 2~5 영업일 이후 진행됩니다. 이 기간 내 환불이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즉시 저희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반품/교환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반품에 관한 정보는 이곳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요구/불만사항

"잘못된 제품 혹은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받았어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잘못된 제품이나 결함이 있는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support@hatstore.co.kr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자세한 내용 및 고객님의 주문번호와 함께 결함을 잘 보여주는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잘못된 방법의 세탁으로 인한 제품의 변색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세탁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