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480 780 820 문의가능시간: 평일 16-19시
  • Hatstore에 관해
  • 문의
  • 배송기간: 3-8 일
  • ₩ 29,900 이상 한국까지 무료직배송
  • 뉴에라 아디다스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 판매

약관 & 조건

Hatstore 웹 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atstore에서 최고 품질의 캡, 비니, 햇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당사의 목표는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용 약관들은 고객님의 ww.hatstore.co.kr 웹사이트에서의 구매 및 사용과 관련되며 고객님과 스웨덴 회사, 사업자 등록번호 556875-5937, 주소: Stämpelvägen 2, 394 70 Kalmar, Sweden인 Hatstore Scandinavia AB(이하 “Hatstore”) 사이의 계약을 체결합니다. 본 웹사이트에서의 구매와 사용을 통해, 고객님은 이러한 이용 약관에 동의합니다.  당사 사이트의 사용에서 이러한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확인

당사가 고객님의 주문을 받으면, 구매에 대한 확인으로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에 전자 송장을 보내게 됩니다. 주문 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향후 고객님이 체결하게 될 고객 서비스 센터와의 계약 시 이용을 위해 해당 이메일을 저장해 놓을 것을 권장합니다. 주문 확인서(영수증)는 또한 구매에 관한 증명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세금/가격 - 관세 및 부가세

EU가 아닌 국가에서 당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경우, 당사 웹사이트의 가격은 VAT/판매세를 제외하고 표시됩니다. 고객님은 주문 상품이 배송될 해당 국가의 정책에 따라 관련 세금(관세 및 부가세)와 통관 수수료 등을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EU 외 국가로 배송 시 관세 또는 부가세 지불 대상이 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제품이 배송국가에 도착했을 때 관할 기관에 납부해주셔야 합니다. 세금 납부 주체는 제품의 수입자인 고객님이 됩니다. Hatstore는 세금 과세에 관여할 수 없고 이 비용들은 해당 국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예상할 수 없습니다. 세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님의 거주 국가 세관에 문의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개인정보

고객님이 www.hatstore.co.kr로 제출한 정보는 최선을 다해 처리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고객님의 주문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Hatstore에 의한 고객님의 개인 정보 처리와 관련된 추가 정보는 Hatstore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명시되어 있으며 이는 이러한 약관 & 조건의 구성 요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Hatstore는 본 사이트의 오타에 관한 권리를 갖습니다. 당사는 모든 그림들이 정확하게 제품의 외관을 나타냄을 100% 보장할 수 없습니다.

소유권 유지

모든 제품들은 완전한 지불이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Hatstore의 자산입니다.

지불

처리 과정에서, 다음 지불 방법들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5.1 Adyen
- 신용카드(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모든 통신은 SSL 공식 인증을 받은 암호화된 서버를 통해 처리됩니다.

5.2 신용카드 정보 제공을 원치 않을 경우, Paypal이 사용됩니다. 자유 계정을 등록하고 고객님의 계좌에서 Paypal 계좌로 송금한 후(이는 대개 2일이 소요됩니다) Paypal을 사용하여 지불합니다. paypal.com을 방문하여 가입하십시오.

배송

배송 기간은 3-8 영업일입니다. 배송을 우정사업본부 을 이용합니다. 영국 기준 배송 비용은 ₩ 6,900입니다. Hatstore는 상품이 고객에게 운송 중 손상되거나 분실되었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갖습니다. 스웨덴에서 상품을 출고합니다.

제품이 배송되지 않을 경우. 수령이 불가능하거나 수령을 거부할 경우 ₩ 19,900를 부과합니다. 제품 배송 중 변심할 경우, 제품을 수령한 후 다시 반환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수령하지 않은 것으로 등록되어 자동으로 금액이 부과됩니다. 

철회권

소비자는 주문 수령 후 30일 이내에 주문을 철회할 권리를 갖습니다. 이러한 권리는 제품과 이것의 원래 포장이 수령 시와 동일한 조건으로 반환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소비자가 주문의 취소에 관한 권리를 행사할 경우, 제품 반송 주소 확인을 위해 Hatstore에 연락해야만 합니다. 반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제품이 운송 중 손상되었을 경우, Hatstore는 30일 이내에 보상에 관한 내용을 전달받아야만 합니다. 하지만, Hatstore로 반송되는 제품의 비용이나 위험은 소비자의 책임입니다.

불만사항 약관

구매자로서 상품을 수령한 후 상품의 손상이나 정확한 상품인지의 확인을 위해 상품 / 제품을 잘 살펴보는 것은 중요합니다. 고객님의 주문이나 배송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경우, support@hatstore.co.kr의 고객 서비스 관련 부서로 연락주십시오. 이는 배송 중 손상, 제품 결함, 잘못된 주문 등과 같은 문제들을 포함합니다. 당사는 항상 고객님의 불만사항 처리를 위해 결함이 있는 상품에 대한 사진 증거를 이메일로 받아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Hatstore를 통한 주문으로 고객님은 18세 이상임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또한 다음을 준수해야 합니다:

1. 실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지불 세부사항을 사용하여 등록합니다.

2. 사서함이나 우편국유치가 아닌 배송 주소를 제공합니다.

관련 지불 회사(예, Adyen이나 PayPal)에 의해 승인되지 않은 지불에 관한 주문은 처리될 수 없습니다.

- - - -
 

준거법 관할구역

이러한 약관 및 www.hatstore.co.kr 웹사이트의 사용은 스웨덴 법을 따릅니다. 법에 허용되는 내용까지 스웨덴 법정은 사용자의 거주지에서 이들의 기소를 위한 Hatstore의 권리를 조건으로 이러한 이용 약관 및 고객님의 웹사이트 사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전속관할을 갖습니다.

법적 책임

배송 관련 오류에 대한 Hatstore의 책임은 현재의 판매 조건으로 제한됩니다. Hatstore는 호환성 없음, 배송 지연, 고장 시간, 데이터 손실, 추가적인 작업이나 경제적 손실, 등에 대해 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고 어떠한 직, 간접적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불가항력

Hatstore는 통제할 수 없는 환경에 의해 지장을 받고 방해되며 지연된 계약 수행에서의 손실 및 불이익에 대한 법적 책임을 면제받습니다. 배포 요소가 고려되어야만 하기 때문에, 정부 개입, 새로운 / 개정된 제정법, 정부의 부족, 전쟁, 화재, 홍수, 파업, 금지, 제한, 방해 행위, 운송의 어려움, 기상 조건, 공급 업체와 회사 사이의 배송에 대한 어려움, 회사가 범죄 활동에 노출되어 활동에 영향을 받음 등을 포함합니다.

 

Hatstore.co.kr는 Hatstore Scandinavia AB에 의해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본사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atstore Scandinavia AB

Stämpelvägen 2

394 70 Kalmar

Sweden

EU-VAT-번호: SE556913543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