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반품 및 불만 사항

제품을 수령한 후 100일 이내에 주문을 반품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제품이 사용 및 손상되지 않아야 하며 원래의 스티커와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반품이나 불만 사항을 등록하세요.

반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기서 반품을 등록하고 어떤 제품을 반품하고자 하는지 선택하세요.

2. 되도록 원래의 패키지에 제품을 포장하여 양호한 상태로 배송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패키지를 테이프로 밀봉하고 접착제/테이프를 사용해 배송 라벨을 패키지에 부착하세요.

3. 가까운 우체국에 가서 반품 택배를 부치세요.

4. 반품된 제품을 수령하자마자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리며 반품하신 제품 청구서를 반품 배송료(27000 KRW)를 제외하고 환불/업데이트해 드립니다.

"!! 제품 교환을 원하시나요?

제품을 교환하고자 하시면, 위에서 설명한 반품 절차에 따라 제품을 먼저 반품한 후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제품을 새로 주문해 주세요."

불만 사항 제기하기:

1. 잘못된 제품을 받았다고 생각하시면 여기서 불만 사항을 등록해 주세요.

2. 문제에 관한 상세한 설명과 불만 사항에서 이야기한 문제를 명확히 보여주는 사진을 첨부해야 합니다.

3. 불만 사항을 확인한 후 해결책과 함께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철회권

"원격계약법(Distance Contracts Act)에 따라 구매 철회를 원하는 경우 주문한 제품을 수령한 후 14일 이내에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기능이나 특징을 단순히 테스트한 수준 이상으로 반품한 제품이 손상되어 있을 경우, 제품의 가치 손실만큼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습니다. 철회권을 행사하려면 제품을 14일 이내에 반품해야 합니다.

소비자의 요구 사항에 맞춰 제작한 상품이나 맞춤형 상품의 공급 계약일 경우, 반품할 권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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