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 조건

Hatstore Scandinavia AB(이하 ‘Hatstore.co.kr’, ‘Hatstore’, ‘당사’)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100일 내에 반품 가능하며 배송료는 6,900원이고 빠른 배송도 제공됩니다.

Hatstore.co.kr에서 주문할 경우, 구매약관을 수락하는 것이 되므로 주문 전에 구매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Hatstore의 구매약관을 수락하면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이 됩니다. 본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Hatstore.co.kr를 계속 이용하면 당사가 쿠키정책에 따라 쿠키를 사용하는 데 동의하는 것이 됩니다.

만 18세 미만의 고객은 당사에서 구매 시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Hatstore는 사기로 의심되는 거래를 취소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사기가 의심되는 경우, 경찰에 신고합니다.

1. 적용 범위

다음의 이용약관은 당사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모든 주문에 적용됩니다. 온라인 스토어는 소비자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소비자는 주로 상업적 또는 독자적인 직업 활동이 아니라 특정 목적으로 법적 거래를 체결하는 자연인을 지칭합니다. 회사는 상업적 또는 독자적인 직업 활동의 일환으로 법적 거래를 체결하는 자연인, 법인, 합법적인 파트너십을 지칭합니다.

2. 계약 체결

구매계약 체결의 주체는 Hatstore Scandinavia AB입니다.

상품이 온라인 스토어에 입고되면 당사는 해당 품목에 대한 계약 체결을 위해 구속력 있는 제안을 합니다. 귀하는 우선 당사의 상품을 임의로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 과정에서 제공되는 수정 도구를 활용하여 구속력 있는 주문을 제출하기 전까지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은 주문 버튼을 클릭하여 쇼핑 카트에 있는 상품에 대한 제안을 수락하면 체결됩니다. 주문을 제출하는 즉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3. 계약 언어

계약은 한국어로 체결됩니다.

당사는 계약 내용을 저장하고 주문 정보 및 당사의 이용약관과 함께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4. 배송 약관

표시된 상품 가격 외에 배송료가 추가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안에서 발생하는 배송료에 대한 더 자세한 규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규정은 이메일을 통해서만 전달합니다. 아쉽지만 상품에 대한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기본 배송료는 6,900원이며 24,9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됩니다. 결제 시 배송 방법을 DHL Express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우편함으로 배송됩니다. 패키지가 우편함에 넣을 수 없는 크기인 경우, 가장 가까운 픽업 장소로 배송하여 수령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픽업 장소에서 제품을 수령하는 데는 14일이 소요됩니다.

당사의 배송기간 및 배송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작사와 배송회사로 인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휴일과 캠페인으로 인해 배송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은 경우, 귀하는 배송 지연을 근거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주문한 상품이 당사의 물류센터에서 출고된 경우,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우편함으로 배송되거나 14일 내에 픽업 장소에서 수령하게 됩니다. 패키지를 수령하지 않을 경우, ‘미수령/배송불능’ 처리하여 Hatstore로 반송됩니다. 이는 반품이 아닙니다. 배송불능 상품이 Hatstore으로 반송되면 주문을 취소하고 취급, 관리, 운송 비용으로 19,900원의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반품이 불가한 개인 맞춤 상품, 얼굴을 덮는 상품, 기프트 카드는 여기에서 제외됩니다. 반품 방법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한 상품이 ‘배송불능’으로 반송된 경우, 당사는 고객인 귀하로부터 연락이 올 때까지 2개월 동안 기다리면서 상품을 다시 귀하에게 배송할 수 있도록 합니다. 2개월 후에도 귀하로부터 연락이 없을 경우, 주문하신 상품은 폐기됩니다.

Hatstore.co.kr을 통해서는 한국 내 주소로만 배송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로 주문하시려면 당사 고객 서비스로 문의해주십시오. 당사는 상품을 스웨덴에서 출고합니다.

자연 재해, 전력 부족, 노동 분쟁 등 Hatstore의 통제를 벗어난 불가항력적인 상황에서는 고객인 귀하에 대한 Hatstore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5. 결제 방법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

주문할 때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합법적인 카드 소지자로 확인되면 결제가 자동으로 진행되며 상품이 발송된 직후에 카드로 대금이 청구됩니다. 당사의 결제대행업체는 Adyen입니다.

6. 소유권 유지

전체 대금 결제가 완료될 때까지 상품은 당사의 자산입니다.

7. 세금/가격 - 수입 관세 및 세금

EU 이외 지역에서 당사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귀하의 컴퓨터나 서버가 EU 이외 국가에 위치하는 경우, 당사 웹사이트의 가격은 부가세/매출세가 제외된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주문 상품이 배송될 때 해당 국가의 정책에 따라 수입세 및 관세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운송업체에서 관리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EU 이외 지역 거주자에게는 가격이 한국 원단위(₩)로 표시됩니다.

주문이 EU 이외 지역의 주소로 배송되는 경우, 해당 상품이 배송지에 도착할 때 징수되는 수입 관세 및 세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귀하는 해당 수입 관세 및 세금을 납부할 책임이 있습니다. Hatstore는 이러한 과세에 관여할 수 없으며, 국가마다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그 금액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지 세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당시의 가격이 적용됩니다. 잘못된 정보 및 재고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일/캠페인 종료일 이후에는 상품을 세일/캠페인 기간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세일/캠페인 기간 동안 구매한 상품은 개인 옵션이 없거나 얼굴을 덮는 상품이 아닌 경우,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 반품을 참고하십시오.

8. 맞춤 제작

특정 상품에 한 해 귀하의 고유한 디자인을 넣을 수 있습니다. 전면 및/또는 후면 자수에 대한 정보는 여기 의 맞춤 제작 도구를 참고하십시오.

당사의 맞춤 제작 도구로 다양한 상품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가 선택한 상품에 귀하의 디자인으로 자수를 놓습니다. 맞춤 제작 도구에서 볼 수 있는 상품만 자수 및 레이저 각인 패치가 제공됩니다.

맞춤 제작 도구에서 점선 상자로 표시된 자수 영역 내에만 자수를 놓을 수 있으며 자수 영역 외부에는 놓을 수 없습니다. 시각화된 이미지는 최종 상품을 대략적으로 확인하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실제 상품은 이미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이미지와 색상 차트의 색상은 실제 색상을 대략적으로 표시한 것일 뿐입니다. 모니터마다 색상이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색상에 대한 오해를 이유로 불만을 제기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맞춤 디자인 상품의 경우, 배송 기간이 더 깁니다. 배송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부적절하거나 불쾌한 콘텐츠가 포함된 디자인을 거부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는 인종차별주의자/나치의 로고, 모티브, 메시지 등과 같은 디자인에 적용됩니다. Hatstore.co.kr에 업로드되는 로고, 모티브, 메시지에 대한 해석은 Hatstore의 판단이 우선합니다.

개인 디자인 상품은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확인서에서 디자인이 잘못되었음을 발견하거나 주문을 후회하는 경우, 즉시 고객 서비스로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주문 확인서에서 디자인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재확인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귀하의 고유한 디자인을 적용한 주문의 변경 또는 취소에 대해서는 9. 변경  취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저작권을 존중하므로 저작권을 침해하는 상품을 취소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로고나 이미지를 업로드할 때는 로고나 이미지를 사용할 권리를 완전하게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문을 하면 귀하는 당사의 구매약관에 동의하는 것이 되고, 저작권 침해와 관련된 모든 불만 제기에서 당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귀하는 필요한 경우, 상업적 목적으로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서면 허가를 받을 책임이 있습니다. 소송이 진행될 경우, Hatstore는 이를 바탕으로 발생하는 모든 소송 및 기타 비용에서 면제됩니다.

9. 변경 및 취소

귀하는 주문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취소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4. 배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주문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 확인서에서 주문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한 경우, 주문 상품이 당사 물류센터에서 출고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로 연락해주십시오. 주문 확인서에서 주문이 제대로 되었는지 재확인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고객 서비스를 통해 상품 제작 전에 주문을 중지할 수 있는 경우, 디자인 변경이 가능하므로 오류를 발견하면 고객 서비스로 바로 연락해주십시오. 주문이 처리될 때 이메일로 발송되는 주문 확인서를 항상 재확인하십시오.

제작이 시작된 로고 주문은 45,000원의 로고 처리 비용을 부담하면 취소할 수 있습니다. 로고 주문의 자수 작업이 완료되어 발송된 경우,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10. 반품

Hatstore에서 구매한 상품은 100일 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 방법은 여기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은 오리지널 스티커 및 라벨이 부착된 미사용 상품만 가능합니다. 반품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배송은 추적 가능해야 합니다. 반품 상품을 Hatstore로 반송하는 데 따르는 비용과 위험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다음의 계약은 취소가 불가합니다.

고객의 사양에 맞추거나 완전히 개인 맞춤된 상품 공급 계약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얼굴을 덮는 상품은 위생상의 이유로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기프트 카드는 취소가 불가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배송불능 상품은 반품이 아닙니다. 4. 배송을 참고하십시오.


Hatstore가 아닌 다른 회사 상품을 고의로 반품(부당반품)한 경우, 발송인의 연락을 2개월 동안 기다린 후 부당반품 상품을 폐기합니다. 잘못된 반품에 대해 발송인이 연락할 경우, 배송료를 지불하는 조건으로 발송인에게 반송합니다.

11. 배송 중 손상

상품 손상을 발견한 경우, 즉시 알려야 합니다. 배송 장소에서 배송회사에 불만을 제기합니다. 그런 다음 이메일을 통해 손상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제목란에 ‘배송 중 손상’과 주문 번호를 명기해 주십시오.

12. 품질 보증 및 불만 제기

당사 상품은 수령 시 결함이 없어야 합니다. 이음매와 버클에 손상이 없어야 합니다.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받았거나 받았다고 의심되는 경우, support@hatstore.co.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제목에 ‘품질 불만 제기’와 주문 번호를 명기하고 상품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간단한 설명을 기재해 주십시오. 또한 불만을 제기하는 이유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전송해 주십시오.

상품 수령 당시 변색되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변색된 상품은 마모로 간주되므로 불만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시각화된 이미지는 최종 상품을 대략적으로 확인하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실제 상품은 이미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이미지, 색상 차트, 디자인 도구 내 시뮬레이션의 색상은 모니터마다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색상에 대한 오해를 이유로 불만을 제기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명시적으로 합의된 경우가 아니면, 결함에 대한 법적 책임이 적용됩니다.

착용한 상품의 경우, 상품 배송 1년 후에 발생한 결함에 대해서는 불만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상품 배송 후 1년 이내에 발생한 결함은 상품 배송 후 2년이라는 법정기간 내에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제한 및 단축된 기한은 당사, 당사의 법정 대리인 또는 그 대리인에 의해 발생한 손해에 근거한 다음의 불만 제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생명, 신체, 건강 손상

  • 고의 또는 중대한 의무 위반 및 악의적인 경우

  • 계약의 적절한 이행과 계약 파트너가 꾸준히 신뢰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계약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 보장된 내용의 일부로 합의된 경우

  • 제조물 책임법의 범위 내인 경우

적용 가능한 추가 보장과 정확한 조건에 대한 내용은 상품과 온라인 스토어의 특별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46 480 78 08 20 (평일 16:00-19:00), 이메일은 24시간 내에 답변드리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메신저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13. 분쟁 해결

유럽위원회는 온라인 분쟁 해결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https://ec.europa.eu/consumers/od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소비자중재위원회에 회부하기 전에 중재 합의 절차에 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4. 개인정보보호 및 쿠키정책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선의 방법으로 처리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규제하는 GDPR(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합니다.

구매 시 당사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와 처리 방법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구매약관에 동의하면 개인정보처리방침도 동의하는 것이 됩니다. 따라서 구매하기 전에 정책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본 웹사이트를 계속 이용하면 당사가 쿠키정책에 따라 쿠키를 사용하는 데 동의하는 것이 됩니다. 쿠키 처리 방법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준거법 및 관할법원

본 약관과 귀하의 www.hatstore.co.kr 웹사이트 이용은 스웨덴 법률에 따릅니다.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스웨덴 법원은 사용자의 거주지에서 사용자를 기소할 수 있는 Hatstore의 권리에 따라 본 이용약관 및 귀하의 웹사이트 이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해 배타적 관할권을 갖습니다.

16. 뉴스레터 

Hatstore에서 쇼핑하면 일주일에 1~2회 발행되는 뉴스레터에 받을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관심을 가질 만한 신상품 추천, 캠페인, Hatstore 및 당사가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기타 뉴스가 제공됩니다.

뉴스레터 수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뉴스레터 하단에 있는 ‘수신 거부’ 링크를 클릭하여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SMS는 1년에 5~10회 발송되며 관심을 가질 만한 신상품 추천, 캠페인, Hatstore 및 당사가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기타 뉴스가 제공됩니다. SMS 수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각 SMS에는 수신거부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7. 문의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서비스 담당자와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 +46 480 78 08 20

평일 16:00-19:00

이메일: support@hatstore.co.kr

이메일은 영업일 기준 24시간 내에 답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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